우리는 모두 음식을 사랑하지 않습니까? 아이러니하게도 일단 외식을 시작하면 집밥이 그리워지고 집에서 계속 먹다 보면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 한 달에 한 번은 밖에서 음식이 땡기기 시작합니다. 따라서 이것은 단지 편의상의 문제일 뿐이며 이것은 18세기 중반 이후로 점점 더 널리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이전에는 레스토랑을 “길가 여관”이라고 부르기까지 했으므로 기본적으로 음식을 판매하는 식당이었습니다.
이것은 환대 산업의 주요 영역 중 하나이며 패스트푸드점, 카페, 케이터링 신생 기업 등과 같은 많은 다른 형태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 부문은 산업의 다른 모든 부분에서도 사용되기 시작했습니다. 요즘에는 작은 도서관, 영화관, 심지어 게임 구역에도 작은 식당과 음료 메뉴를 제공하는 작은 설정이 있습니다. 레스토랑의 키오스크가 있지만 독립적인 설정이나 매우 크고 알려진 호텔의 건물 내에 있을 수 있는 본격적인 레스토랑이기도 합니다.
다양한 레스토랑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에스닉(Ethnic) – 특정 민족만을 위한 관절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인도, 멕시코, 태국, 중국, 한국 음식 등이 될 수 있습니다.
• 패스트 푸드 조인트 – 뛰어난 서비스 속도로 인해 전문화됩니다. 그런 장소에서 음식은 프론트 카운터에서 테이블 오른쪽으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드라이브 스루 또는 테이크 아웃 서비스를 제안합니다.
• 캐주얼 다이닝 – 이곳의 음식 가격은 비교적 적당한 편이며 시원한 분위기입니다. 그들은 테이블 서비스를 제공하며 정기적으로 몇 가지 옵션으로 작은 바를 설정합니다.
• Family Style- 이 유형의 간이 식당은 술을 뺀 캐주얼 다이닝과 유사합니다.
• 파인 다이닝(Fine Dining) – 이 유형의 설정은 고유한 예약 식사 스타일이 있는 설정입니다. 그들은 심지어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구성되어 있으며 복장 규정을 따르고 방문자가 준수해야 하는 특정 규칙을 따릅니다.
이제 호황 사회를위한 식당의 중요성에 대한 통찰력을 갖습니다.
1. 편안하고 서울오피 서비스와 아름다운 분위기에서 축하하거나 단체 모임을 가질 수 있는 원스톱으로 잊지 못할 행사가 될 것입니다.
2. 급변하는 오늘날의 경제에서 레스토랑조차도 기술 발전을 사치스럽게하기 시작했습니다. 따라서 자신의 장소에서 음식을 먹고 싶은 경우 온라인을 선택하거나 이러한 이점을 제공할 수 있는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시간을 절약하면서도 음식을 즐깁니다.
3. 레스토랑은 음식을 보존하고 우수한 서비스와 품질을 제공하며 매우 쉬운 지불 옵션을 제공함에 따라 세계화되기 시작했습니다. 요즘에는 음식을 주문할 때 현금, 카드, Sodexo, Paytm 지갑 등으로 지불할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에도 체인점이 있으므로 확장으로 인해 많은 주나 국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4. 환대 산업의 이 요소는 최대 고용을 제공하고 경제 발전에 기여합니다.
5. 외식업은 경제 GDP의 2.1%만을 목표로 합니다.
레스토랑은 더 강력한 방식으로 사회적 관계를 개혁하고 불을 붙이도록 이끄는 지도자로 여겨집니다.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식욕을 돋우는 미뢰에 따라 선택하고 소원을 이룰 수 있습니다.